그래도 개발자일 때 좋았다

과연 그럴 수 있을까? 본문

gossip

과연 그럴 수 있을까?

실러캔스 2017. 3. 9. 17:06

정보의 홍수 속에서, 그리고 그 홍수보다 더 많이 쏟아져 나오는 기술들. 자고 일어나면 내가 알던 사실이 바뀌고 있는 세상속에서 누군가는 새로운 기술에 대해서 희열을 느낄 것이며, 누군가는 자신이 알고 있던 기술은 이미 구시대 유물이 되어버려서 다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는 사실에 피로를 느낄 것이다.


과연 나는 그 중에서 어떤 사람일까?


구글에 많은 정보를 검색할 수 있지만, 그 정보들을 검색한다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을까?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내가 알고 있는, 어쩌면 이미 구시대 유물이 되어버렸을지도 모르는 내용들을 하나하나 기록해보려고 한다.


누가 알겠는가? 구닥다리 지식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지.

'goss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de Test...  (1) 2012.09.10
Comments